폰드그룹, ‘비비씨어스’ 가볍고 편해 '친환경 아웃도어' 주목

2025-07-02     김임순 기자
BBC스튜디오로부터 브랜드 라이선스를 허가받아 전개하는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BBC EARTH(비비씨어스)’가 24 여름 아웃도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지속 가능성을 핵심 키워드로 디자인된 비비씨어스 의류 컬렉션은 환경을 고려한 소재와 제조 공정을 엄격하게 적용, 제품의 재활용 함량과 생산 공정의 환경 및 화학적 관행을 검증하는 '글로벌 재활용 표준(GRS)' 라벨 인증을 받았다. 이로인해 비비씨어스는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브랜드 모델 서현이 착용한 유틸리티 크롭 반팔 아노락과 하프 팬츠 셋업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성 폴리 소재로 제작,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셋업은 물론 단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인기 상품으로, 스트링과 아웃 포켓 디테일이 돋보여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룩으로 활용 가능한 스트링 카고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아이템으로 화제가 됐다. 이와 함께 편안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귀여운 연출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치 소비 운동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비비씨어스 의류 제품군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비씨어스 2024 여름 컬렉션은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