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시슬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 방문 눈길

반다나 프린트 패턴 포켓 반팔 셔츠·팬츠 셋업 스타일링 썸머 시즌을 위한 ‘솔라리타’ 스페셜 캡슐 컬렉션 선봬

2025-07-09     김하윤 기자
지난 5일, 배우 임지연의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다. 임지연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의 2024 HOT SUMMER 솔라리타(Solarita) 캡슐 컬렉션 오픈을 기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에 방문했다.
임지연이
임지연은 반다나 프린트 패턴의 포켓 반팔 셔츠와 팬츠 셋업으로 여름 바캉스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이날 임지연이 착용한 아이템들은 시슬리의 핫써머 시즌을 위한 스페셜 캡슐 컬렉션 ‘솔라리타(Solarita)’ 컬렉션 제품들로, 한 여름의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페이즐리 반다나 패턴의 리조트 웨어와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스윔웨어 등 시슬리만의 여름 휴양지 패션을 다채롭게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지연은
이탈리아어로 ‘햇빛, 밝게 빛나는’ 등의 의미를 가진 ‘솔라리타(Solarita)’는 2005년부터 2010년에 이르는 초기 소셜미디어 시대의 로파이(Lo-fi) 음악과 감성에서 영감을 얻어 전개되었다. 한편, 임지연이 방문한 시슬리 팝업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브릿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임지연이 착용한 아이템 외에도 감각적인 캡슐 컬렉션 제품들과 상반기 인기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