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성수동에 ‘5가지 인기 향’ 담아낸 아이스크림 팝업 오픈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7종 등 인기 제품 오감으로 체험
딥티크 향수에서 영감받은 5종 젤라또 판매, 포토존 마련
2025-07-12 김하윤 기자
딥티크가 5가지 인기 향을 담은 아이스크림을 올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다음달 25일까지 한 달여간 성수동에서 아이스크림 샵 콘셉트의 썸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지중해 휴양지를 방문한 듯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딥티크 썸머 팝업스토어는 여름 한정판으로 런칭한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7종에서 영감을 받았다.
딥티크는 이달 초 ▲여름의 햇살 가득한 향을 담은 향수 ‘일리오 오 드 뚜왈렛’ ▲페이스 앤 바디 미스트 ‘일리오 리프레싱 프래그런스 스프레이 ▲모발 전용 퍼퓸 ‘일리오 헤어미스트’ ▲레몬그라스 향이 돋보이는 ‘시트로넬 클래식 캔들’ 등을 런칭했다.
팝업스토어 곳곳에서는 지중해의 따스하고 여유로운 햇살을 연상시키는 ‘일리오’, 밝고 상쾌한 여름밤 정원과 어우러지는 레몬그라스 향의 ‘시트로넬’ 등 딥티크의 상징적인 여름 향기가 느껴지는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알록달록한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이번 행사 기간 중에만 만날 수 있는 딥티크 아이스크림 바가 눈에 띈다.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딥티크의 인기 향수에서 영감 받은 5가지 맛의 젤라또를 판매한다. 여름 향수 ‘일리오’를 미각화 한 백년초 맛 젤라또부터 오렌지, 레몬, 바닐라, 민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의 맛이 유래된 딥티크의 향수를 함께 찾아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젤라또 위를 꾸며줄 각양각색의 화려한 토핑은 고객들의 미각 뿐만 아니라 시각까지 사로잡는다.
휴양지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증샷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대형 아이스크림 조형물과 선베드로 장식된 포토존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바캉스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7종과 딥티크의 인기 향수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존이 있으며, 캔들, 디퓨저 등의 홈 컬렉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썸머 팝업 스토어 단독으로 런칭되는 ‘시트로넬 & 제라니움 썸머 바디 스프레이 100ml’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딥티크 썸머 팝업 스토어는 카카오톡 딥티크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대기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시각 뿐만 아니라 후각, 미각, 촉각까지 모든 감각으로 향기롭고 시원한 딥티크를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젊은 층이 열광할 수 있는 딥티크만의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