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일상부터 휴가까지 여름 만능템 원피스 추천

‘도깨비 장마’에도 쾌적하고 페미닌하게 착용 가능한 원피스룩 제안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지금 필요한 여름 아이템’ 할인 기획전도 진행

2025-07-12     김하윤 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와 ‘도깨비 장마’에도 시원하고 페미닌하게 착용 가능한 여름 원피스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올여름 무더운 날씨를 보이다 갑자기 강한 비가 쏟아지는 ‘도깨비 장마’ 현상이 지속되면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매년 다채로운 스타일의 원피스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올리비아로렌은 올해도 시원한 소재에 올리비아로렌만의 페미닌한 디테일을 살린 원피스 아이템을 출시했다.
올리비아로렌이
올해 베스트 제품은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체크 플레어 원피스’로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꿉꿉한 장마철에도 상쾌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플레어 원피스’도 소매에 달린 프릴 디테일과 플레어 핏이 체형을 보완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화사한 여름 아이템으로 인기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레이어드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반팔 티셔츠를 받쳐 입은 듯한 디자인이 특징인 ‘레이어드 프린팅 원피스’는 편안한 출근룩부터 경쾌한 여행룩까지 활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블라우스와 치마를 함께 입은 것처럼 보이는 시원한 소재의 ‘플레어 원피스’는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 한 벌만 입어도 갖춰 입은 느낌을 준다.
올해
이 외에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색감이 특징인 민소매 원피스, 후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튜닉 원피스 등 고객의 취향과 TPO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여름 폭우와 폭염이 이어지는 궂은 날씨에 대응해 시원한 착용감과 페미닌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하는 원피스 아이템을 선보이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매시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날씨,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해 올리비아로렌만의 고품질, 고감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지금 필요한 여름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해 원피스를 포함한 여름 제품을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도 여름 원피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