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신비롭고 우아한 컬러감의 24F/W컬렉션

딥 퍼플 컬러 고급스럽게 표현 ‘미드나잇 플럼’ 8월2일 출시 아름다운 밀라노 배경 밤거리 누비는 이탈리아 슈퍼카에서 영감

2025-07-30     나지현 기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신비로운 딥 퍼플 컬러를 메인으로한 ‘미드나잇 플럼 (Midnight Plum)’ 컬렉션으로 2024년 가을-겨울(Fall-winter) 시즌을 연다.
미드나잇 플럼 컬렉션은 자정의 짙은 밤하늘처럼 깊고 풍부한 퍼플 컬러와 시크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PXG의 시즌 첫 컬렉션이다. 

PXG만의 도회적이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을 딥 퍼플 컬러와 함께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아름다운 밀라노를 배경으로 밤거리를 누비는 이탈리아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반적인 제품 라인업에 깔끔한 곡선 표현과 절개법을 활용,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정교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니트 제품은 마치 매끈한 슈퍼카의 라인처럼 세련된 핏감을 선사한다.

이번 라인업은 간절기부터 FW를 여는 첫 라인업으로 경량 우븐 아이템과 얇은 니트류, 시즌에 필수적인 기본 아이템들로 구성하여 변덕스러운 초가을 날씨부터 시시각각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PXG는 24F/W 스페셜 컬러 코드 ‘미드나잇 플럼’을 시작으로 하반기 동안 매월 신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고급 원단 소재 활용과 디자인 디테일을 더욱 다양화하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시즌 라인업으로 골프 마니아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하반기 시즌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