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 2분기 매출 764억…창사이래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매출과 영업이익 각각 30%·89% 대폭 신장 젝시믹스의 우먼즈 외 골프·맨즈 등 제품군 큰 폭 성장
2025-08-08 정정숙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우먼즈 제품 외에도 골프와 맨즈, 액세서리 등의 제품군을 강화해 나간 것이 성장의 주효한 원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다채로운 상품군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해왔던 골프웨어는 단일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독자적인 골프웨어 브랜딩으로 포지셔닝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다. 2분기에만 전년비 142% 이상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220여종 이상의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신규고객 유입과 잠재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맨즈라인 역시 비즈니스 캐주얼 런칭 이후 꾸준히 매출이 늘어나면서 전년비 89% 성장했다.
양호한 실적을 시현하고 있는 해외법인들은 3분기에도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를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중국의 경우 중화권을 타깃으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인 우기를 활용한 스타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파트너사인 YY스포츠와 중국 전역의 핵심상권에 출점하며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달 중 백화점 내 골프 특화 매장 2곳을 오픈한다. 골프 전문 브랜드들이 밀집된 곳에 출점해 신규 골프 고객 유치와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시장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실적을 만들어냈다“며 “3분기에도 계획한 것들을 하나씩 실행해 나가며,글로벌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는 젝시믹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