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해외 고객과의 접점 위한 명동에 4번 째 매장

인기 아이템· 굿즈 등 한자리에...한 달간 프리오픈 운영 9월 중 그랜드 오픈...오프라인 공격적 확대

2025-08-12     나지현 기자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지난 8월9일, 명동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스타필드 수원점에 이은 시눈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총 2층으로 구성된 명동 스토어는 시눈만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우드와 화이트 벽돌, 타일 등의 소재를 메인으로 빈티지하면서도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외부는 회화적인 패턴의 블랙 철재 난간을 배치해 이국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했다. 1층에는 시즌 메인 아이템을 비롯해 시눈의 굿즈 라인인 ‘시눈 서울’ 제품들을 선보이며, 2층에서는 최근 선보인 리조트 컬렉션과 티셔츠 컬렉션, 베이직한 디자인과 시눈만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담긴 스테디셀러 아이템 등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해 기쁘다.”라고 전하며, “국내 고객은 물론 명동을 찾는 해외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지속 계발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와 내년에 걸쳐 주요 거점 지역에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시눈의 명동 스토어는 8월 9일부터 한 달간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9월에 정식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해 방문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시눈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한, 24SS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