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알롱, 24FW 프리 오픈과 함께 신규 브랜드 ‘멜로우’ 런칭

개개인 가치와 개성 중시

2025-08-16     이태미 기자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ONG)을 전개 중인 우알롱(대표 송정욱, 강호용)에서 우알롱 24FW 컬렉션 프리 오픈과 함께 신규 브랜드 ‘멜로우’를 런칭 한다고 오늘(16일) 발표했다. 
우알롱은
우알롱의 24FW 컬렉션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코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이 매력적인 ‘컷 아웃 롱 슬리브’는 얇은 기모가 가미되어 있어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으며, 페인트 브러쉬 그래픽으로 쿨한 감성을 연출한 ‘페인팅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들을 통해 우알롱만의 데일리 코어 플레이를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다.  우알롱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멜로우’는 개개인의 고유한 가치와 개성을 중요시하는 유니섹스 브랜드이다. 기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 디테일과 컬러웨이를 강점으로 내세우며, 매 시즌 새롭고 흥미로운 스타일을 전개할 예정이다.
멜로우의 첫 시즌에는 플라워 모티브의 그래픽과 과감한 패턴이 포인트인 ‘로즈 아트웍 슬림 티셔츠’와 슬림 하게 떨어지는 부츠컷 라인과 4포켓의 입체 포켓으로 유틸리티 한 감성을 더한 여성용 ‘카고 부츠컷 데님 팬츠’ 등 규격화된 이미지에서 벗어난 자유롭고 트렌디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피그먼트 소재에 비트맵 타이포 그래픽을 자수로 연출한 볼캡도 함께 선보인다. 우알롱과 멜로우의 24FW 컬렉션은 8월 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프리 오픈될 예정이며, 공식 스토어에서는 8월 30일까지 우알롱 제품에 한 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에서는 8월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5% 할인과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멜로우는 브랜드 기획전과 함께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에서도 만날 수 있다. 우알롱과 멜로우의 24FW 컬렉션 정식 오픈은 9월 6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