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X이지아, ‘우아함의 정석’ 가을 컬렉션

급변하는 기후에 대응, 변덕 심한 날씨에 활용도 높은 아이템 ‘Moments of Autumn’ 테마 새로운 가을 컬러 제안

2025-08-20     나지현 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캠페인도 공개했다. 이번 ‘2024 가을 컬렉션’은 블루종 점퍼, 트렌치 코트 등 따뜻한 색감의 아우터부터 가을 패션의 대명사인 ‘레더’를 소재로 한 아이템까지 올리비아로렌만의 모던하고 우아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활용도 높은 원피스와 셋업 아이템이 다수 출시된 점이 눈에 띈다. 대표 제품으로 블라우스와 레이어드해 단독으로 입거나 아우터 안에 이너로도 착용 가능한 ‘베스트 원피스’, 편안하면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 셋업’ 등이 있다. 새로운 컬렉션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모먼츠 오브 어텀(Moments of Autumn)’을 콘셉트로, 올리비아로렌이 새롭게 제안하는 가을의 컬러들을 모던하고 우아한 무드로 표현했다. 화보 속 이지아는 가을 분위기 가득한 듀얼 카라 트렌치 코트에 데님을 착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광택감 있는 고품질의 레더 자켓에 원피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하는 등 가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아직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처서를 앞두고 밤낮으로 일교차가 커질 것으로 예상돼 발빠르게 가을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올 가을, 우아함의 정석으로 불리는 배우 이지아와 함께 올리비아로렌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주는 이번 컬렉션을 참고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가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올리비아로렌이 제안하는 모던하고 우아한 가을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