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7, 여유로운 무드 담은 24FW 컬렉션 1차 라인업

키즌 키 컬러 네이비·딥 그린·브라운·핑크 활용

2025-08-27     이태미 기자
엔오에스세븐(대표 길성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S7(엔오에스세븐)이 24FW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네이비와 브라운, 딥 그린, 핑크의 4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이번 라인업은 뜨거운 계절을 지나 맞이하는 가을의 무드를 컬러와 디테일로 표현했다. 또한 체크 셔츠와 아노락, 바시티 패딩 점퍼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했으며, 고객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해 소재를 다양화하고 디테일 등의 세심한 부분까지 새로운 변화를 줬다.
NOS7이
1차 라인업의 키 아이템 중 하나인 ‘배색 나그랑 후드’는 나일론과 면 소재의 믹스와 감각적인 배색이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이너와 아우터의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후드 부분의 여밈을 스트링에서 버튼으로 변경한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체크 릴렉싱 라인은 새로운 로고 패턴을 적용한 릴렉싱 롱 슬리브를 비롯해 피그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티셔츠, 맨투맨, 조거 팬츠 등을 선보인다. 특히 블랙 컬러의 롱 슬리브는 NOS7에서는 처음으로 리플렉트 프린트를 적용했다.
NOS7이
또한 여유로운 오버사이즈로 이너와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오버 체크 셔츠’와 뉴 컬러로 출시되는 ‘심볼 볼캡’, 워싱 처리된 옥스포드 폴리 원단의 ‘메쉬 백팩’도 함께 만날 수 있다. NOS7의 24FW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후 새로운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