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디스크, 올해 40개점 추가 오픈 목표 매출 500억

내년까지 110여개 운영...고객 접점 확대 캠핑,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확장한 3세대 아웃도어

2025-09-04     정정숙 기자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올해 총 83개까지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노르디스크는 올해 40여개 매장수를 공격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 5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 내년에도 30여개점까지 확대해 총 110여개점을 운영한다는 목표다. 
올해 상반기 16개점을 오픈했다. 하반기인 8, 9월 백화점과 아울렛에 입점하며 10여개 점포를 오픈했다. 8월 AK플라자 분당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등 6개 매장을 오픈했다. 9월 4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을 오픈했고 롯데백화점 인천점,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등 9개점을 오픈한다. 올해 FW시즌에는 캠핑을 비롯해 일상,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24FW는 덴마크 실케보르의 숲을 모티브로 심플한 디자인과 숨겨진 기능적 디테일에 집중했다. 제품측면에서는 크리스탈 다운 스타일 확대 및 상품력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뒀다. 특히 여성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원피스, 스웨트, 카디건 등의 여성전용상품을 강화했다. 용품의 경우 부드러운 소재와 베이직한 쉐입을 적용하고 데일리 캐주얼 감성을 살린 라이프스타일의 에센셜 가방, 모자, 스니커즈로 구성했다. 
가을부터 신슐레이트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한 ‘유니 알페임 퀼팅 후디 자켓’을 내세워 시장 선점에 나선다. 최근 4세대 대표 K팝 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024 FW 시즌 화보는 '마이 트래블 모먼트(My Travel Moment)'를 컨셉이다.

1901년 덴마크에서 시작된 122년 역사의 캠핑 중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케이투그룹이 전개하는 노르디스크는 3세대 프리미엄 아웃도어 감성 캠핑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전개하고 있다. 2023년 2월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케이투코리아그룹을 통해 노르디스크 어패럴이 한국에 첫 선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