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몰링, 패션그룹형지 창립 42주년 '우리사이, 형지42' 진행
2025-09-25 나지현 기자
부산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아트몰링이 모기업인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창립 42주년을 맞아 '우리 사이, 형지4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트몰링은 9월 21일 패션그룹형지의 창립 42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트몰링내 고급 중식 레스토랑 '장원'의 자장면을 42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CGV를 비롯한 다양한 입점 브랜드들의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의 계열사인 에스콰이아(1F)와 까스텔바작(6F)도 창립을 기념하여 사은품 증정, 한정 수량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트몰링은 패션그룹형지가 운영하는 복합 쇼핑몰로, 최병오 회장이 자신의 고향인 부산 발전에 기여하고자 2017년 서부산의 중심 사하구 하단역 근방에 오픈한 복합 쇼핑몰이다.
지하6층~지상17층 규모의 아트몰링은 하나의 공간에서 시네마, 쇼핑, 푸드, 플레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복합 쇼핑몰로 현재는 서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아트몰링 관계자는 "창립 42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늘 고객 가까이서 함께하는 친구사이, 연인사이 같은 패션그룹형지, 아트몰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