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로우,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24FW 컬렉션과 ‘데릭’ 협업 컬렉션 한자리에
2025-09-30 이태미 기자
슈퍼텍스앤컴퍼니(대표 김태현, 장병권)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BESLOW)’가 9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롯데 애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했던 팝업스토어의 성과와 잠실에서 다시 한번 비슬로우를 만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되었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어 롱 위켄드(A Long Weekend)’를 주제로 선보인 24FW 컬렉션은 물론 최근 공개한 패션 크리에이터 ‘데릭(DEREK)’과의 협업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웨어러블(Wearable), 컴포터블(Comfortable), 인조이어블(Enjoyable)’을 모토로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비슬로우만의 정체성을 담은 24FW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비슬로우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을과 겨울 스타일에 힘을 실어 줄 재킷과 팬츠, 니트 등의 어패럴은 물론 가방과 볼캡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어디에나 자유롭게 매치하기 쉬운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비슬로우만의 감성이 담긴 편안하고 세련된 데일리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9월 말에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입점과 10월 초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팝업스토어 오픈도 계획되어 있다. 앞으로도 비슬로우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슬로우의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는 24FW 상품과 캐리오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시즌 제품들은 최대 6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비슬로우와 카네이테이의 협업 카라비너와 ‘원 턱 커브드 진 블랙’ 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