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이나영과 함께한 TVC 캠페인 ‘겨울엔 온에어’ 공개
탑텐, 이나영과 함께한 TVC 캠페인 ‘겨울엔 온에어’ 공개
2025-10-04 이태미 기자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의 TVC 캠페인을 오늘(4일) 첫 공개 했다. 탑텐이 공개한 새로운 TVC 캠페인은 “겨울엔 온에어로 편안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를 메인 카피로 배우 이나영의 일상을 통해 온에어의 세 가지 키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선보인다.
크림 톤의 모던한 공간을 배경으로 '온에어, 온에어, 온에어'를 세 가지 감성으로 전하는 이나영의 대본 리딩 씬은 탑텐 온에어가 새롭게 전달하고자 하는 '편안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오트밀 컬러의 온에어를 와이드 핏의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 이나영은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은 물론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영상미 또한 돋보인다.
탑텐 온에어(ONAir)는 너도밤나무를 원재료로 한 친환경 텐셀모달 소재로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신축성을 높인 원사 사용으로 따뜻함은 유지하고 땀의 흡수를 높여 운동이나 야외 활동시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
24FW시즌은 기존 라인에서 4가지 라인으로 확대해 크림, 오트밀, 핑크, 다크브라운, 블루 등의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오는 11월 출시를 앞둔 온에어 라이트웜과 익스트림웜은 기존 라인 대비 확연한 업그레이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라이트웜 라인은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으로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에 용이하다. 온에어 익스트림웜은 천연 섬유 양모와 친환경 라이오셀 소재의 프리미엄 천연보습 발열내의로, 원사 공기층의 단열 역할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흡습 발산 기능으로 한겨울 내내 쾌적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강석균 전무는 “탑텐은 3년간 TVC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탄탄하게 다져왔고 24년 하반기, 온에어의 신규 라인업 출시에 맞춰 '겨울엔 온에어' TVC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에어'라는 키워드를 반복해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이목과 제품에 대한 각인을 시키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었다. 업그레이드 된 소재의 온에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에게 편안하고, 따뜻하며, 부드러운 겨울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탑텐이 새롭게 공개하는 온에어 TVC 캠페인과 고객참여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