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PS, 안진수 디렉터와 함께 한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아카이브 컬렉션
혼다 아카이브 재해석한 새로운 라인
2025-10-14 정정숙 기자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브랜드의 아카이브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즈코퍼레이션은 지난 2월 15일 일본 혼다와의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혼다 어패럴은 자켓과 팬츠 등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의류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런칭 초기부터 라이더 및 패션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혼다 브랜드의 가치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라이프스타일 웨어의 결합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아카이브 컬렉션은 빈티지 혼다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새로운 라인이자 세계관이다. 이번 컬렉션의 디렉터로는 페치(fetch®)의 안진수 디렉터가 참여해 컬렉션에 깊이를 더했다.
이 첫 아카이브 컬렉션은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의 새로운 세계관을 담았다. 기존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캐주얼 라인과는 다른 독창적이고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혼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안진수 디렉터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소재와 디테일에 집중해 혼다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라이더와 패션 애호가들이 일상 속에서도 모터사이클 룩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컬렉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공식몰을 비롯해 핍스모터사이클, 핍스홈, 그리고 페치(fetch®) 오프라인 매장인 페치선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