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2024년 KLPGA '상상인·한경 와우넷 오픈 의류 협찬

2025-10-23     나지현 기자
여미지(대표 이준아)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가 2024년 KLPGA '상상인·한경 와우넷 오픈 2024' 10월 17일~20일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 대회에 참여하며 골프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현재 후원중인 정소이프로가 참여하였으며, 현장과 SBS GOLF 방송을 통해 대회를 지켜본 골프 팬들에게 골프 분야의 전문성과 정교함을 강조했다. 또한, 상반기 방송 제작 이어 하반기 역시 공동 제작 SBS GOLF '파인 골프 앤유' 지원하며 그에 힘입어 추가 제작지원한 SBS GOLF2 '골프로드'는 소문으로만 듣던 초호화 럭셔리 골프장과 가성비 골프여행을 소개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마코 브랜드의 꾸준한 노출로 인지도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2024년 F/W 시즌 콘셉트인 '라운딩 인 라이프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윤성호 아나운서, 전지선프로가 착장한 상품 중에서는 리오더 생산에 들어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코 관계자는 "차별화된 골프 프로그램 제작지원과 골프 대회 후원 등 시청자들에게 마코 골프웨어 브랜드만의 다양한 매력과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고객분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SBS GOLF '파인 골프 앤유' 매주 월요일 밤 9시30분 SBS골프 채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