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2년차 노르디스크, 80개점 돌파
캠핑·일상·여행으로 고객 사로잡는다 편안함·여유로움 전달…FW 16개점 오픈
작년 런칭한 케이투코리아그룹의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런칭 2년째인 올해 총 30개점 이상을 오픈하고 공격적인 출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0월 FW시즌인 10월 현재 AK분당, 롯데포항, 롯데이시아폴리스, 갤러리아타임월드점 등 16개점을 오픈했다. 총 81개점까지 유통망을 확보하며 순항 중이다. 내년에도 30여개점까지 늘려 총 110여개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케이투코리아그룹이 운영하는 라이선스 브랜드 ‘노르디스크’는 3세대 프리미엄 아웃도어 감성 캠핑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자연에서 시작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전달해 왔다. 1901년 덴마크에서 시작된 122년 역사의 캠핑 중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24FW에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FW시즌부터는 캠핑을 비롯해 일상과 여행까지 확장된 영역에서의 노르디스크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세련된 이미지를 겸비한 카리나를 브랜드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 앞으로 캠핑, 일상,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카리나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 리얼 양털 카라가 특징인 ‘리얼퍼 크리스탈 다운 점퍼’, 신슐레이트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한 ‘유니 알페임 퀼팅 후디 재킷’을 전면에 내세웠다. 리얼퍼 크리스탈 다운 점퍼는 세미크롭 기장과 블랙, 오프화이트, 베이지, 제이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10월 현재 유니 알페임 퀼팅 후디 자켓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 반응이 좋다. 그밖에 후드 집업이나 맨투맨, 베스트 등 간절기 시즌에 코디해서 입기 편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