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M, MZ 취향 더한 더현대서울점 오픈
2025-10-23 나지현 기자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Edition By MICHAA)이 더 현대 서울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이비엠 더 현대 서울 매장은 'E.B.M 과 함께 특별한 공간으로의 이동'이 컨셉으로 파사드 벽체로 매장 내부를 감추고 중앙 스테이지에 강한 컬러감을 주어 매장의 주목성을 높였다.
전면에 거울과 바리솔을 배치하여 무한한 확장감을, 동시에 간접조명과 레이어드 된 스테이지를 통해 매장의 볼륨감을 부여하였다. 주목되는 점은 엘리베이터 컨셉 피팅룸으로 피팅룸 안에서의 셀피를 즐기는 공간을 연출하여 MZ고객을 타겟으로 차별화를 주었다.
이비엠의 새로운 매장에서는 앰버서더 유희라와 두번째 화보 'A Tales of Winter City' 라는 키워드의 Day & Night 컨셉으로 시간에 흐름에 따른 임팩트를 보여주는 캠페인과 영상 컨텐츠를 볼 수 있다.
더현대서울 E.B.M 오프라인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패션업계 종사자들 및 오윤아, 박한별, 앰버서더 유희라가 25일 현장에 방문해 신규 매장 오픈을 축하하고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E.B.M은 더 현대 신규 오픈을 기념하며 이달 22일부터 27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 6%적립 프로모션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나눠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이달 25일부터 단 3일간, 콜라보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과 결제금액 기준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E.B.M 텀블러를 증정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