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장원영과 함께한 24 윈터 컬렉션

겨울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로맨틱한 무드로

2025-10-25     이태미 기자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장원영과 함께한 24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Winter Whispers’를 주제로한 이번 컬렉션은 천사의 속삭임 같은 겨울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로라로라만의 로맨틱한 무드로 완성했다. 
로라로라가
알파카와 울, 부클 등 다양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코트와 패딩을 비롯해 입체적인 조직감으로 연출한 니트류와 계절감을 느껴지는 벨벳, 코듀로이 스커트와 팬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스 라벨이 적용된 머플러와 장갑, 비니 등 파스텔컬러의 액세서리 컬렉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추운 겨울바람을 든든히 막아 줄 패딩 아우터는 목까지 따뜻하게 덮어주는 하이넥과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핏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하이넥 미디 패딩’과 리본 디테일로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한 크롭 패딩, 데일리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래글런 소매 패딩 등 다양하다.  또한, 케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울 버튼 가디건과 폼폼 디테일의 풀오버, 장미 모양의 핸드 자수로 러블리하게 연출한 가디건 등 올겨울, 포근하고 따스한 온기를 전해줄 다양한 니트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로라로라가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됐다. 로라로라와 네번째 컬렉션을 함께하고 있는 화보 속 장원영은 ‘Winter Whispers’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 냈다는 평이다. 장원영은 화사한 크림 컬러의 코트와 패딩 점퍼로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고, 더플 코트와 빈티지한 니트로 청춘 영화의 주인공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장미 모티브의 니트와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가디건으로 여전히 순수하고 러블리한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로라로라의 24 윈터 컬렉션은 10월 25일부터 로라로라 공식몰과 무신사, W 컨셉 등의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뉴컬렉션 오픈을 기념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4윈터 장원영 포토카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