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QWER과 시너지··· 팝업 성료 주말에만 2만명 다녀가

2025-10-25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 아메리칸 캐주얼 후아유(WHO.A.U)가 밴드 QWER과 협업한 팝업이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간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은 QWER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주말 동안에는 무려 2만 명에 달하는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일 팝업 현장을 방문한 QWER 멤버들은 후아유 제품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또, 공연 중간 직접 가챠(랜덤 뽑기) 이벤트를 진행, 협업 제품을 선물하는 등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을 찾은 팬들과 고객들은 고양 스타필드 센트럴에 마련된 후아유 X QWER 컬래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QWER의 공연에 열광적으로 호응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행사를 즐겼다.
후아유는  QWER과의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아유 24FW 상품들도 선보였다.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등 QWER만의 색깔을 더한 특별한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었다. 후아유 관계자는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후아유와 QWER 협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 소통을 통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와 QWER의 시너지가 입증되며 추후 협업 활동에  기대가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