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클’ 런칭
24AW ‘타임리스 컴포트’ 공개
2025-10-28 이태미 기자
감도 높은 디자인의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에클(SIECLE)이 새롭게 런칭했다.
시에클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안온한 옷을 만듭니다"라는 뜻을 가진 "타임리스 컴포트(Timeless comfor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슬로건에서 엿볼 수 있듯 옷의 소재와 성질, 실루엣, 담백한 디테일들을 세심하게 신경 써서 디자인하며, 매 시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안온함'을 담아냈다.
시에클의 제품들은 편안함을 기본으로 하되, 세련된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아우터 셔츠 스웨터 슬랙스 데님 등의 전 복종을 아우르는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우터, 셔츠, 슬랙스 그리고 데님에는 시에클의 시그니처 바텍 포인트(바 두개로 표현된 택)가 디테일로써 디자인에 녹아 들어 있다.
차별화 된 비주얼을 보여주기 위해 시에클은 AW 룩북 공개와 동시에, 각종 셀럽의 화보 촬영에도 참여하여 감각적인 비주얼로 2030 남성 타깃층을 만족시킬 브랜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에클 관계자는 “유행을 따르기 보다 클래식한 디테일과 실용성을 겸비하여 멋스럽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시에클만의 아이템을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발매 된 24AW 아이템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