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하이엔드 키즈 브랜드 ‘봉쁘앙’, 2024 FW 컬렉션 공개
고급스러운 가을룩과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선보여
2025-10-30 이태미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새로운 2024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따뜻한 색감과 최고급 소재를 통해 아이들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가을룩과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다움을 담아내기 위해 봉쁘앙은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활용했다. 부드러운 베이지, 따뜻한 브라운, 그리고 깊은 그린 톤이 조화를 이루며,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꽃과 나무, 동물 모티프가 담긴 패턴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봉쁘앙의 2024 FW 컬렉션에서 제안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가을룩으로는 지아신타(Giacinta) 재킷이 있다. 이 재킷은 프랑스의 전통적인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으로는 코듀로이 소재로 제작된 토마스(Tomas) 재킷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잭슨(Jackson) 재킷이 있다. 토마스 재킷은 봉쁘앙의 철학인 ‘우아함과 편안함’을 잘 반영한 제품으로, 가버(Gabor) 스웨터와 매치하면 포멀하면서 캐주얼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강아지 자수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잭슨(Jackson) 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모피 안감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밑단과 소매의 대조적인 골지 디테일이 포인트를 준다. 또한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에 잘 맞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고급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멀한 룩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봉쁘앙의 2024 FW 컬렉션에서 제안하는 두 가지 스타일의 룩은 공식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