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PS, 글로벌 시장 확장…혼다 모터사이클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내년 4월 ‘버터플라이’ 마스터 라이선스 추가 체결 

2025-11-06     정정숙 기자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추진한다. PHYPS는 올해 2월 혼다 본사와의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을 정식 런칭하고 내년 4월에는 세계적인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Butterfly)의 마스터 라이선스를 추가로 체결했다. 앞으로 PHYPS의 고유한 세계관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PHYPS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올해 2월 런칭한 PHYPS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인 ‘혼다 모터사이클’은 추후 미국 시장 진출을 목표한다. 이에 앞서 전 세계 시장 진출을 확정지었다. 각국의 혼다 모터사이클 지사 및 딜러샵과 편집숍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과 패션이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25년 4월 런칭 예정인 세계적인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를 통해 PHYPS의 스포츠 라인을 확장한다. ‘피지컬100’ 생활 체육 대회와 같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PHYPS는 앞으로도 독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더욱 폭넓은 외형 성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PHYPS는 ‘체육학과’라는 이름 그대로 체육 활동을 기반으로 한 그래픽, 콘텐츠, 의류, 운동 기구 등을 출시하며 탄탄한 브랜드 철학을 구축하고 독자적인 브랜드 세계관과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