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FC서울과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초청 행사 개최
‘어디에든, 어린이’ 캠페인 일환
2025-11-12 이태미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어린이 동반 가족의 외출을 응원하고자 FC서울의 홈 구장인 상암 월드컵 경기장으로 80여 명의 가족들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부가부는 FC서울의 홈구장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부가부 프리미엄 패밀리 라운지’를 마련하고, 11월 2일과 10일 두 차례에 걸쳐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FC서울의 홈구장인 상암 월드컵 경기장으로 초청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양일 행사에 초청된 가족들은 어린이 놀이 공간과 수유실,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편안한 좌석과 케이터링이 마련된 부가부 프리미엄 패밀리 라운지에서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했다.
또한, 양일 경기 관람과 더불어 부가부 초청 가족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한 '부가부 키즈 축구 교실'에서는 보호자와 자녀가 함께 축구 레슨을 받으며 소중한 가족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FC서울 선수단과 초청 어린이들이 함께한 매치데이 투어도 진행됐다. 특히, 경기장에 FC서울 선수단과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활동 체험은 초청 어린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부가부 관계자는 "어린이 동반 가족의 외출을 반기는 곳이 점점 줄어드는 것이 안타까워 ‘어디에든, 어린이(Kids Everywher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 중심의 스포츠 관람을 장려하는 FC서울과 뜻이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중심의 스포츠 관람 문화가 확산되고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겁게 외출할 수 있는 곳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녀와의 일상을 더욱 쉽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부가부의 철학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