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역대 분기 최대 실적…3분기 매출 전년비 15% 상승한 682억
영업이익 22% 성장…스윔·러닝 등 수요높은 라인 개발 강화 글로벌 비즈니스 효과 톡톡
연결 기준 누적 매출액도 전년비 19% 이상 성장한 1977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도 연간 최대실적 달성이 전망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대외환경의 불확실성과 패션산업 전반의 소비 회복 지연 등의 거시경제 상황이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스윔, 러닝 등 수요 높은 카테고리의 개발 및 강화, 글로벌 비즈니스의 공격적 전개로 수익성 강화에 총력을 기울였다.
2019년 런칭 이후 꾸준히 성장해온 스윔웨어는 올해 소재와 활용도 등으로 제품을 세분화하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 카테고리 강화에 주력했다.
해외여행 대중화와 레저문화 발달로 스윔웨어가 대표적인 시즌리스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관련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와 매출 드라이브를 만드는 데 노력했다.
스윔웨어 카테고리는 전년동기 대비 152% 이상 성장했다. 올해 7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반얀트리 풀파티 개최 및 다양한 판매전략 등을 진행한 것이 주효했다.
RX러닝 카테고리는 올해 2분기 대비 47%이상 상승하며 안정적으로 성장 중이다. 출시 1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약 55개 이상 상품이 출시됐고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글로벌 시장 공략도 속도를 내면서 해외실적도 전년비 77%이상 성장했다.
젝시믹스는 전방위적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아시아지역을 중심으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현재 중국 7개, 일본 3개 정식매장을 포함해 해외 총 2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4분기에도 실적 성장 바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역대급 한파에 대비해 구스 등 헤비아우터 강화와 연내 최대 프로모션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등을 통해 매출 고삐를 죄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