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겨울 추위 꽉 잡아주는 ‘허그 다운 시리즈’

다운과 플래스 한 번에 즐기는 리버시블 재킷

2025-11-20     정정숙 기자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다가오는 한파에 대비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허그(HUG) 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이더 ‘허그(HUG) 다운 시리즈’는 부드럽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마치 안아주는 듯한 포근함을 선사한다. 구스다운 충전재로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리버시블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이 더해져 등하교나 출퇴근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허그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재킷은 두 가지 스타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시블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븐 소재가 적용된 면과 플리스 소재가 적용된 면이 양면으로 적용되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이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우븐 소재가 적용된 면은 블랙으로 동일하다. 플리스 소재가 적용된 면은 깔끔한 블랙 제품과 샤모니 몽블랑을 연상시키는 패턴이 적용된 화이트 제품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구스다운 충전재와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사이드 포켓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허그 토글 플리스 다운 재킷은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와 일명 떡볶이 단추로 잘 알려진 토글 단추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 다운이다. 배색 우븐 소재 디자인 부분에 적용된 두 개의 토글 단추가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무드를 강조한다. 허리 라인에 떨어지는 짧은 기장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크림 두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