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프 X LF 챔피온 콜라보 에디션 무신사 단독 판매

2025-11-21     나지현 기자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 허프(HUF)가 무신사를 통해 LF챔피온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챔피온(Champion)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대표 헤리티지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기술과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웨어의 아이콘이다. 이번 허프와 챔피온의 콜라보 컬렉션은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빈티지 감성에 허프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을 더해 두 브랜드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녹여내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콜라보 제품은 나일론믹스 후드, 후드, 맨투맨, 스웻팬츠, 스트링백 총 5종이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허프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 되었으며, 19일부터 온라인에서 무신사(MUSINSA)와의 협업 프로젝트인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 으로 단독 발매되었다. 

허프코리아는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11월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프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콜라보라는 키워드가 화두로 떠오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라인을 출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