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브랜드 ‘젤리멜로’, 입학생 겨냥한 스쿨백 컬렉션
첫 선보이는 책가방 라인
엠에스에프엔비(대표 김민송) 아동복 브랜드 ‘젤리멜로(JELLYMALLOW)’에서 첫 신학기 책가방을 포함한 스쿨백 컬렉션을 오픈했다.
이번 스쿨백 컬렉션은 젤리멜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책가방 라인이다. 백팩, 보조가방인 크로스백과 물통과 수저통을 넣을 수 있는 보틀백 3종 구성으로 세트구매 혹은 단품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매 시즌 마다 해외 저명한 아트 작가와의 콜라보 작업을 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차별성을 가진 아트를 접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하드 사각백의 무거움의 단점을 보완하며 가볍게 느껴지는 800g으로 제작되었으며, 저학년 아이가 혼자서도 착용 할 수 있도록 체스트 벨트와 덮개에 자석으로 되어 쉽고 편한 착용이 가능하다. 로고 모양으로 되어 있는 도톰한 볼륨 등받이 쿠션을 비롯하여 디테일마다 아이의 입장에서 가장 쉽고 편안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초등 입학용 가방으로 최적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학원가방 등 보조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백은 탈 부착 가능한 어깨 스트랩 및 내부에 오염과 세탁에 용이하도록 탈 부착 이너백을 포함하고 있다.
수저통 및 작은 소품을 넣어 다닐 수 있도록 포켓이 달린 보틀백은 사이즈에 상관 없이 모든 물병을 넣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가방을 장식할 수 있는 젤리멜로 4가지의 캐릭터 키링 또한 선보이고 있으며, 세트 구매시 선물로 증정되고 있다. 키링은 단품 외에도 전체 4가지를 세트로 구성되어 판매 중이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와 강아지 아트의 디자인 포인트와 남아, 여아 모두가 사랑하는 퍼플, 블루 컬러의 포인트 디자인이 돋보인다.
젤리멜로 스쿨백 컬렉션은 현재 더현대서울 5층, 더현대판교 5층, 더현대대구 6층 젤리멜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12월 12일부터 일주일간 세트 최대 31% 할인 프로모션 및 키링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