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키즈, 신학기 겨냥 프렌치 감성의 신학기 책가방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신학기 책가방 3종 공개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MARITHE KIDS)'에서 2025년 신학기를 맞아 책가방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마리떼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은 브랜드 시그니처 클래식 로고와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스타일까지 고루 갖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품으로 구성된 캐주얼 백팩과, 세트로 구성된 클래식 로고 백팩 그리고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스팽글 백팩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자랑한다.
캐주얼 백팩은 전면에 클래식 로고 프린팅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되어 다양한 옷에 쉽게 매치할 수 있다. 클래식 로고 백팩은 백팩, 보조 가방, 파우치 3종으로 구성되어 여러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전면의 합성가죽 부분에는 입체 몰드 클래식 로고가 새겨져 있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강조한다. 이 외에도 스팽글 백팩은 라이트 핑크와 라이트 퍼플 컬러로 출시된다. 하트 장식에 새겨진 로고와 무지개 글리터, 스팽글 장식이 더해진 포켓이 화려한 스타일을 보여주어, 여자아이들이 선호하는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책가방 3종 모두 바닥면에 속고발을 부착하여 기후와 환경에 관계없이 손상과 오염을 최소화하였다. 더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눈에 잘 띄는 3M 반사 파이핑을 어깨끈에 적용하여 안전성까지 고려해 제작하였으며, 내부에 파일 포켓과 이름표 라벨이 프린팅되어 있어 가방 정리 정돈이 용이하도록 하였고 개인 정보까지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마리떼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 3종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출시를 기념하여 1월 13일부터 2월 2일까지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