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베이비 토탈케어 ‘하기스 베이비웨어’ 국내 첫 선
10개국 글로벌 시장서 전개...신생아 내의류 라인 주력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하기스(Huggies)의 유아 의류 라인 ‘하기스 베이비웨어(Huggies babywear)’를 국내에 정식 런칭한다.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하기스 글로벌 본사 킴벌리 클라크가 기저귀 및 유아용품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런칭한 브랜드다. 현재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안전하고 품질 높은 유아 의류를 찾는 부모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미국, 중국, 호주, 캐나다 등 10여개국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런칭을 통해 퀄리티 높은 유아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특히 기존 하기스 브랜드를 신뢰하는 고객층뿐 아니라 출산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에게도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주력 제품은 0세부터 24개월까지의 신생아 내의류 라인으로 구성됐다. 100% 오가닉 면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고급 소재를 활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해피, 헬씨, 허거블(Happy, Healthy, Huggable)’ 콘셉트에 따라 아기를 부드럽고 안전하게 감싸주는 신뢰와 케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의류 제품에 반영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런칭과 함께 2025년 S/S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두 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포레스트 프렌즈’ 라인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돋보이는 내의류 및 상하 세트 제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뒤집기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턴 미 어라운드’ 라인은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실용성과 독창성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한세엠케이 자사몰 스타일24 및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점차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일24에서는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양말 1켤레를 랜덤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적립금 2배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더불어 ‘하기스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스타일24 포인트 20만원을 증정한다. 1월 20일부터는 하기스 베이비웨어 체험단 모집이 진행된다. 스타일24와 플레이키즈-프로 SNS 채널을 통해 각각 50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을 직접 사용 후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하기스 베이비웨어 런칭을 통해 부모와 아기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유아동 시장에서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