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휴가족 업고 스윔웨어 12월 판매량 2배 육박
동남아 등 휴양지 여행객에 힘입어…시즌리스 상품 자리매김 “올해도 스윔웨어 힘줘 시장 1위 다져 나갈 것”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연말연시 휴가족 증가에 힘입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스윔웨어 라인의 12월 한 달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7.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추운 날씨를 피해 동남아 등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객 수요에 힘입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이달 27일 임시공휴일 지정과 함께 6일 이상의 황금연휴가 가능해지면서 1월에도 스윔웨어 판매량 증가가 이어지는 추세다.
1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누적 판매량 역시 전년비 47.9% 이상 증가했다. 현재 인기 제품은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다.
이 제품은 일반 레쉬가드 레깅스 보다 압박 없이 편안하며,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크롭 집업자켓도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체온유지 기능성이 있다. 입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과 날씬해 보이는 핏 연출이 가능하다. 대부분 일반적인 수영복을 벗어나 일상 운동복이나 리조트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해 소재와 활용도 등으로 제품을 세분화하는 등 스윔웨어에 힘을 주면서 매출 실적도 큰 성장을 이뤘다”며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함과 함께 R&D와 마케팅 역량에 집중해 스윔웨어에서도 1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