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에프, 공식 쇼핑몰 오픈

전 브랜드 원스탑 쇼핑 가능

2015-05-19     나지현 기자

인디에프(대표 장시열)가 자사 패션 브랜드를 한 데 모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인디에프몰(www.inthefmall.com)을 오픈했다. 인디에프몰은 인디에프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로 대표 브랜드 ‘조이너스’와 함께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 남성복 ‘트루젠’,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 등 총 6개의 브랜드로 구성했다. 아울렛 형태로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여성복과 남성복, 캐주얼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인디에프몰 관계자는 “그 동안 주위에 매장이 없어 아쉬워했던 고객들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쇼핑몰을 운영,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주일에 한 번, 미친가격’ 카테고리에는 본사에서만 내 놓을 수 있는 초특급 최저가를 제시해 인디에프몰에서만의 쇼핑 특권을 제공한다.

현재, 인디에프몰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인디에프 여성 브랜드들에 한해 60% 할인가에 추가 25%를 할인 해 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카달로그와 마우스패드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선착순 고객에게 프리미엄 핸드 드립 커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