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도바시니’ 스포츠 캐주얼 라인 강화
‘에이비엑스’ 전체 물량 절반수준 전개
2014-01-29 이영희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아날도바시니’가 올 해부터 스포츠 캐주얼 라인‘에이비엑스(abx)'를 전격 선보인다. ‘에이비엑스’라인은 ‘아날도바시니 익스트림(analdo bassini xtreme)’을 의미하며 고기능성 소재와 과학적 디자인을 갖춘 스포츠캐주얼 라인이다.
‘아날도바시니’는 3040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 연구와 ‘스타일 체험단’ 인터뷰를 통해 활동적 야외활동과 여가생활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스포츠캐주얼 라인을 개발했다.
최근 전속모델, 고수와의 봄 화보 촬영에서 ‘에이비엑스’ 라인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채도 높은 레드부터 모노톤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점퍼와 피케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점퍼와 피켓셔츠는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 스포츠 활동에 제격이다.
관계자는 “에이비엑스 라인은 감각적인 디자인, 컬러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연출이 두드러진다”며 “지난 하반기 시장 테스트결과 반응이 좋아 전체 물량의 절반 수준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아날도바시니’는 기존의 비즈니스 캐주얼 ‘크레모나(cremona 1881)’ 라인도 동시에 전개한다. 이탈리아 감성과 프랑스의 클래식 느낌이 강조된 품격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