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멤버스’ 드라고 社원단 ‘컴팩트수트’ 출시

2015-08-18     이영희 기자

‘캠브리지멤버스’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컴팩트수트’를 출시하고 전국매장을 통한 마케팅으로 남성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캠브리지멤버스’는 이탈리아 ‘드라고(Drago)'사의 컴팩트원단으로 제작한 ’컴팩트수트(Compact Suit)'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 회사인 드라고社의 하이퀄리티컴팩트 울을 사용한 제품으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좋아 마찰과 같은 외부요인에 강하다. 또한 드레이프성이 좋고 제품고유의 실루엣 유지가 특장점이다.

‘캠브리지멤버스’의 최욱진실장은 “컴팩트수트는 우수한 원단과 편안함을 극대화한 패턴이 만나 우수한 실루엣을 보여준다”면서 “특히 품격을 유지하면서 구김도 덜 가서 실용적인 측면까지를 충족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캠브리지멤버스’는 컴팩트 수트를 미리 시착한 후 인증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컴팩트수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컴팩트수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셔츠, 타이 5만원권을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전국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컴팩트수트는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원으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