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핫 데님 스타일 프로젝트 “GUARD PANTS”

2009-05-22     김임순 기자
섬머 핫 데님 스타일 매력적인 스타 지현우와 네델란드 프리미엄 데님

네덜란드 프리미엄 진 지스타가 핫데님 프로젝트로 가드 팬츠(GUARD PANTS)를 내놓앗다.


G-STAR RAW는 08 S/S COLLECTION중 지스타 코리아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로 매력적인 스타 지현우와 함께하는 제품이다.


전 세계 패션 마니아의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G-STAR RAW는 3D입체 패턴과 오리지널리티가 살아있는 소재로 미래지향적인 패션을 제시하고 있는 고감도 유러피안 진 웨어다. RAW DENIM(아무 가공도 하지 않은 데님)의 사용으로 데님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있어 데님 본연의 멋으로 회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08년 여름, G-STAR RAW는 ACCESSIBLE LUXURY STREET WEAR(대중이 즐길 수 있는 그러나 너무 대중적이어서 대중에 묻히지 않는 지스타만이 가지고 있는 패션 스타일)를 지향한다. 패션 미디어를 열광시킨 뉴욕 콜렉션부터 그 어느 때보다 클린하고 정제된 느낌의 편안하며, 실용적이고, 또한 스타일리쉬한 감각의 상품들로 열광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지스타 코리아가 지현우와 함께 보여주는 GUARD PANTS는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 구조적이고 입체적인 특징에 편안한 핏팅감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만점으로 국내 데님 매니아를 위한 특별한 선물. 데님 건축가(Denim Arxhiects)라고 자타가 공인하는
G-STAR RAW가 제안하는 핫 트렌드 유러피안 스타일 데님으로 G-STAR RAW 대표 실루엣인 Narrow 핏에 밀리터리 디테일을 절제해 살린 GUARD PANTS다. 짧은 듯한 밑위 길이와 여유로운 힙과 허벅지 밑단으로 내려가며 좁아지는 대표적 롱 다리 실루엣이다. GUARD PANTS 가격은 198,000원으로 지스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