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앤 뉴’ 고감도컨셉 제시
엠케이트렌드, 대리점망 확대나서
2002-03-19 김임순 기자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의 ‘올드앤뉴’가 자연 친화적인 휴머니즘과 고감도의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 봄 따뜻한 인간미와 자연 친화적인 편안함, 실용성을 기본으로 한 ‘올드앤 뉴’봄 기획 품인 반팔 티셔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
민트 베이지 라이트 블루 바이올렛 등 라이트한 파스텔 톤에 그레이가 가미된 컬러와 순면의 착용감이 편안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다.
심플한 로고의 디자인과 면바지 데님 스커트 등은 ‘올드앤 뉴’의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도록 코디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전속모델 이유진의 발랄한 모습과 깨끗한 이미지가 잘 맞아 브랜드 표현에 적합하다는 평가 속에 전국 매장을 확대 소비자 속으로 다가가고 있는 ‘올드앤 뉴’는 롯데본점, 대전 광주 전주 마산 등 주요요지에 속속 오픈 되면서 매출에 힘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과 속에 지속적인 매장 오픈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올드앤 뉴’는 내달 5일 롯데 부산점과 뉴코아 강남점 등을 신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23일에는 대구 동성로에 매장을 개설z로하는 등 대리점 망 확대의 본격화에 돌입한다.
한편 ‘올드앤 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고급가방과 카다로그 휴대용 노트를 증정하며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올드앤 뉴’ 패딩크로스 가방을 증정한다.
/김임순 기자 iskim@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