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하우스, 컬러컨셉 브랜드이미지 확산
4월 테마 ‘코랄’… 여성미 부각
2002-03-22 한선희
에이엠하우스(대표 김창수)의 ‘에이엠하우스’가 컬러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 확산을 본격화한다.
이와관련 4월 코랄컬러를 테마로 전개하는 한편 컬러를 주 이미지로 부각시킨 홈페이지 운영에 돌입했다.
매달 컬러 컨셉을 설정해 새로운 감성을 전하는 ‘에이엠하우스’는 4월 테마로 깜찍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랄컬러를 선보인다.
산뜻한 코랄 컬러의 티셔츠와 함께 데님 팬츠나 스커트를 코디, 발랄하고 화사한 spring look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폴로 티셔츠, 40수 면을 사용한 착용감이 우수한 티셔츠류, 생지 느낌을 살려 워싱가공한 데님 스커트와 점퍼 등을 전략상품으로 내세운다.
지난달 명동점 1호 매장 오픈으로 공격적 영업망 구축에 돌입했던 ‘에이엠하우스’는 최근 홈페이지 오픈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매니아 형성에 나서고 있다.
시즌 포인트 컬러 중심의 초기 화면과 전반적인 look & feel에서의 세련된 컬러, 시원한 여백이 주 이미지.
당초 인터넷을 최적의 마케팅 도구로 활용한다는 방침아래 홈페이지 운영도 네티즌 관점서의 최고의 편의성을 도모하고 있다고.
네비게이션 면에서는 전형적인 그리드 시스템과 검색 기능을 채택, 어느 상황서도 고객들이 편하게 상품 검색 등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마이 하우스 메뉴에선 고객이 선택한 컨텐츠를 각자의 취향에 맞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능을 부가했다.
‘에이엠하우스’는 웹과 타겟 이메일을 적극 활용, 상품과 매장별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 구매 촉진을 전략화하고 있다.
또한 심도있는 고객 프로파일과 페이지 뷰 분석 등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수렴, 기획과 마케팅 계획 수립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한선희 기자 sunnyh@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