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Z.Z Pants, 올드&뉴
2002-04-26 김임순 기자
게 스
아이케이 엔터프라이즈
쿨이미지 린넨제품 ‘눈길’
아이케이엔터프라이즈(대표 한승희)의 ‘게스(GUESS)’가 쿨 이미지를 내건 린넨 제품을 출하 눈길을 모은다.
‘로맨틱 & 럭셔리어스(romantic & luxurious)’를 화두로 출하한 ‘게스’린넨 상품은 이전 시즌에 비해 밝고 신선한 컬러가 등장하며 면직, 마직 등 식물성 섬유의 사용으로 보다 경쾌하고 산뜻한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4월말부터 본격 출시될 ‘게스’의 린넨(Linen) 제품은, 같은 소재를 이용해서 재킷, 셔츠, 니트, 팬츠, 원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전개된다.
가격대는 아이템별로 반소매 재킷의 경우 159,900원, 셔츠는 75,900원에서 115,900원까지, 팬츠는 119,900원에서 139,900원까지, 그리고 원피스는 155,900원, 등 다양하다.
Z.Z Pants
수비
항상 새롭게 패션리드
진캐주얼 전문업체인 쑤비(장세문)가 O.J. Pants와 Ice Jean에 이어 이번에는 Z.Z Pants를 내놓았다.
옷의 디테일과 핏이 아름다운 SUBI의 Z.Z.Pants는 항상 새로운 패션을 리드하는 SUBI의 또 다른 모습으로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의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Z.Z.Pants의 제품 가격은 53.000원선.
올드&뉴
MK트랜드
파스텔톤 반팔 보더출시
MK트렌드(대표 김 상택)의 ‘올드&뉴’가 고감도의 파스텔톤 반팔 보더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깨끗한 컬러의 반팔 보더가 여름상품으로 출시됐으며 컬러는 라이트 그린과 라이트 핑크 등 파스텔톤의 시원한 컬러들로 소재는 코튼 100%이다.
면 반바지와 데님스커트 반바지 핫 팬츠등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코디로 올 여름의 아웃 웨어로 인기만점의 코디가 될 것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소재와 컬러들이 특징이다. 또한 올드&뉴는 9,800원의 심플한‘&’자 로고가 새겨진 반소매 티셔츠를 선보였다.
록티는 반바지나 면바지 등에 편안한 스타일로 코디가 가능하다. 컬러는 베이지와 화이트 스카이 블루, 그레이 오렌지 등.
/김임순기자iskim@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