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KOFAC
‘전설’ 테마로 접수 시작국내 최고 유일의 패션액세서리 공모전 6회 맞아
2003-12-04 KTnews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문성을 자랑하는 패션액세서리공모전인 ‘KOFAC’이 올해로 제 6회를 맞아 테마발표와 함께 모집에 들어간다.
제 6회 KOFAC(한국패션액세서리 디자인컨테스트)의 테마는 ‘LEGNDS(전설)’로 설정했으며 원서교부 및 신청기간은 내년 1월 6일부터 온라인(www.kofac.com)을 통해 접수에 들어간다.
‘LEGNDS’는 전설과 신화등 마법의 세계로부터 뽑아낸 기본요소와 모든사람들이 공유하는 환상등을 의미하며 이러한 로맨틱한 점들을 작품으로 표현하면된다.
참가부문은 구두, 핸드백, 모든 주얼리류, 가방, 슈즈를 비롯한 각종 패션액세서리류에 해당된다.
1차 접수마감은 2003년 2월 8일이며 1차 합격자발표는 2월 15일, 2차 접수마감은 3월 17일, 2차 합격자발표는 3월 22일이다. 최종 통과자들의 작품에 대한 시상과 전시회는 3월 26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6회를 맞이한 만큼 이번 시상식과 전시회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제 6회 KOFAC은 지난 1997년 전문인력발굴과 후원양성 및 관련업계의 발전도모라는 취지에서 개최된 이래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게 된 것이다.
유일한 최고권위의 패션액세서리공모전으로서 전공학생들이 기다려지는 행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무엇보다 올해는 대상으로 산자부장관표창을 추진하는등 권위를 더해 갈 예정이다.
/이영희 기자yhlee@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