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사르디 골프’ 04 S/S 컬렉션
하이파이브, 베이직ㆍ스포츠ㆍ컬렉션 3개 라인 구성
2004-08-11 이현지
하이파이브(대표 정영오)의 ‘트루사르디 골프’가 이태리 ‘트루사르디’ 본사와 04 S/S 시즌 디자인 협의를 진행했다.
2박 3일의 여정으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이태리 ‘트루사르디’의 라이센스 디렉터와 디자이너가 직접 한국을 방문, 춘하 시즌 신제품에 대한 디자인 구상이 이루어졌다.
‘트루사르디 골프’는 내년 골프웨어 제품 전개 방향을 베이직 10%, 스포츠 55%, 컬렉션 35% 등 3개 라인 구성으로 제품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각 라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안, 이태리의 감성과 국내 소비자들의 감성을 접목한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앞서가는 트렌드 제안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트루사르디 골프’는 제품과 함게 홍보에 대한 비중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오는 F/W 명품의 ‘트루사르디 골프’를 부각시키기 위해 영국 런던에서 샤넬, 니나리치의 모델인 Evajay Kubatova 와 돌체&가바나의 모델인 Nick Bryant의 ahepfdmf 기용, 보다 럭셔리한 감각의 골프웨어 브랜드를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이처럼 ‘트루사르디 골프’는 활발한 문화마케팅과 기능성을 보강한 럭셔리한 감각의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현지 기자 lisa@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