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스포츠, 04 봄 수주회 성료
기능성 강화 아웃도어 라인 ‘전개’
2004-09-18 이현지
패밀리 스포츠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반도스포츠(대표 강창호)의 ‘반도스포츠’가 본사 행사장에서 ‘04 봄 수주회’를 개최했다.
독산동 본사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수주회는 신규 대리점 오픈을 준비중인 대리점주들과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였다.
총 110여가지 정도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 ‘반도스포츠’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아웃도어 라인을 대폭 강화했다.
패션계의 트렌드인 기능성과 편안한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기존 어덜트 캐주얼형의 아이템을 보완한 클래식 라인이 새롭게 구성했다.
내년 봄 첫선을 보일 클래식 라인은 전체 물량 중 15% 정도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반도스포츠’는 9월 한달 간 경기, 부산 지역에 총 5개의 신규 대리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다음달에는 용인점, 성남점 등 직영점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유통행보로 안정적인 입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공격적인 영업강화를 위해 이번 가을부터 온라인쇼핑몰 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자사 인터넷쇼핑몰만으로 운영됐던 판매방식과는 달리 여러 제휴사이트를 통한 행사판매, 공동구매판매 등을 전개, 인터넷 사업을 정착시키기 위한 시스템을 보완하고 있는 것.
‘반도스포츠’는 온,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향후 스포츠 의류 전문 쇼핑몰 형태를 갖춰나갈 계획이다.
/이현지기자lisa@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