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바트’ 부부초청 골프라운딩
한국월드패션, 16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로
2004-10-29 이현지
한국월드패션(대표 타케타신지로)의 ‘아다바트’가 16주년 기념 고객 감사 ‘부부 초청 골프 라운딩 대회’를 개최했다.
월별 테마VMD와 각 컨셉에 맞는 리뉴얼, 신상품 출시로 신선한 이미지를 어필해 나가고 있는 ‘아다바트’는 지난 21일 안산 제일 C.C에서 제 2회 골프라운딩 대회를 개최, 고객들로부터 가족 중심의 이벤트라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아다바트’의 CEO와 스텝이 고객과 함께 라운딩에 참여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실질적인 서비스로 브랜드와 고객간의 친밀감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행사에 대해 ‘아다바트’의 이경희 실장은 “고객과 함께 하는 라운딩을 통해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게 되었으며,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가 할 일이 무엇인가를 생각할 수 있었던 계기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버디상을 수상한 한 고객은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는 물론, ‘아다바트’브랜드와의 신뢰감이 더욱 두터워질 수 있었다”라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다바트’는 골프 라운딩 대회를 비롯한 고객과 함께 하는 실질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구성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아다바트’는 고객 마케팅에 힘입어 지난 상반기 매출이 20% 이상 상승했으며, 하반기에도 지금의 상승무드를 이어갈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현지기자lisa@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