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파격적 가격 프로모션 실시
명동 2호점 오픈기념 ‘고객몰이’
2004-11-06 강지선
행텐 코리아(대표 쉬브쿠마라마나탄)의 ‘행텐’이 매스마케팅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 이달 새로운 고객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행텐데이’를 맞아 원플러스원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종료시킨 행텐은 이달 23일 까지 3주 동안 겨울 신상품 출시 기념을 위한 획기적인 세트 프로모션을 제안했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겨울 전품목에 한해 5만원 이하의 상품 3pcs를 패키지로 구매할시 79,000원에 제공한다.
내수경기 침체에 따라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행텐의 파격적인 프로모션 전개는 소비자들의 구매를 자극시키는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 국내 캐주얼 시장에 새로운 메스마케팅을 구사하는 전략으로 막강한 전파력을 갖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시, 새로운 프로모션을 연속적으로 제시함으로써 브랜드 홍보와 실구매를 통한 대중의 제품력 입증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마켓형성에 부응할 방침이다.
행텐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안테나 샵으로 활용도가 높은 명동 매장의 제 2호점 오픈을 오는 8일로 예정,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텐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점퍼, 스웨터, 니트, 스커트, 팬츠, 모자, 벨트, 양말 등 다양한 상품들을 믹스 코디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 토틀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강지선 기자 suni@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