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라·좋은사람들 손잡았다
미국 코튼마크 순면제품 홍보
2004-12-22 김임순 기자
미국코튼마크가 라이크라 좋은 사람들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진행한다.
순면제품에도 품격이 있음을 보여주는 미국코튼마크와 무한한 활동의 자유 탄성섬유 라이크라가 미국산 원면과 라이크라가 함유된 착용감과 스타일이 뛰어난 속옷제품을 알린다.
패션 내의 전문사로 자리를 굳힌 좋은 사람들과 함께 5일부터 25일까지 ‘코튼 프러스 라이크라 (COTTON plus LYCRA)’를 열었다.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동 행사는 보디가드 및 제임스딘 전국 매장에서 동시 실시한다.
좋은사람들의 새로운 마일리스 서비스인 Kiss Point 탄생기념과 병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울 목도리를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2,000원에 판매한다.
미국산 원면 50%이상을 사용하는 좋은 순면제품 브랜드에 무상으로 제공되는 미국코튼마크 (COTTON USA Mark)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면제품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미국코튼마크 라이센스 사용자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증대의 효과를 누리는 것을 목표로했다.
듀폰의 새이름인 인비스타 (INVISTA)는 전 세계 최대 텍스타일 섬유, 인테리어 관련회사로 연간매출이 65억불에 달하며 전세계 50개 국에 진출해 있다.
미국 델라웨어주 월밍턴에 본사가 위치해 있고, 3개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패럴사업부 인테리어와 산업사업부 중간재사업부를 둔 인비스타는 라이크라 테프론 쿨맥스 코듀로이 서플렉스, 탁텔과 같은 전 세계적인 브랜드 및 상표를 보유하고 있다.
/김임순기자iskim@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