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영업 재정비
YK038, ‘흄’ 이동건 계약·홈피마케팅 전개
2005-07-08 김임순 기자
YK038(대표 권순영)은 각 브랜드별 활발한 사업을 펼치는 등 부각되고 있다.
여성캐릭터 ‘YK038’은 지난 시즌의 다소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해 기존의 고유이미지를 고수, 새로운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 여성복의 강한 라인과 핏을 적절하게 가미한 상품으로 제안할 방침이다.
YK038은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도시적이고 럭셔리한 느낌을 추구하는 YK038이 선과 면, 입체감을 이용한 모던한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직접 매장을 나가지 않더라도 액세서리를 비롯해 매장상품의 디스플레이 하나하나를 실제 매장에서 보는 것처럼 정교하게 만들었다.
‘Hum’도 지난달 말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 캐주얼 브랜드의 특성을 강조했다.
월별 이벤트로 HUM과 이동건 스타마케팅을 가동한다. KBS 낭랑 18세로 급부상한 이동건은 최근 SBS 파리의연인에서 HUM의상을 입는다. HUM홈페이지는 이동건따라잡기 EVENT를 진행하고 있다.
매출력을 과시하면서 전성기에 들어선 ‘SATIN’은 엘레강스한 여성미와 신비스러운 컨셉으로 정원에서 한나절 파티를 보내는 내용을 홈페이지 카테고리마다 표현, 감도를 배가 시켰다.
한편, YK038은 중국시장 진출을 확대하면서 ‘인 샤틴’으로 전개한다. 현지 중국과 50대 50으로 직 진출 10개의 매장을 전개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