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통 가]청주상권 중심축 스파이스 아울렛타운 9월 본격오픈
여타 개발사들의 지지부진한 진척에 쐐기
놀이·휴식공간·먹거리 동시제안
“청주에서 입지조건이 가장 나은 곳으로 평가받은 스파이스 아울렛이 9월 본격 오픈합니다”며 N.C.I 대표 박재현사장의 말이다. 박 사장은 이달 초 정식 시행사의 대주주로 참여하면서 새로운 파워를 발휘, 그랜드 오픈을 앞당기고 있다.
이로써 스파이스 아울렛은 청주상권에서 여타 개발사들과의 경쟁력 우위를 자랑하며 이곳의 터 줏대감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박 사장은 이곳은 최근 새롭게 개발 입주하고 있는 신흥중심지며 고속터미널과 고속도로 진입이 좋은 곳으로 특히 중요 유통가로 손꼽히는 자리에 약 5천 평의 대지위에 패션타운과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먹을 거리 놀 거리와 휴식공간을 함께 제안하는 선진국형 라이프스타일 타운을 모토로 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더욱이 청주는 국내에서 가장 부각되고 있는 주요지역이기도 하다. 청주권역 100만 유동인구의 중심축으로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투자 1순위 테마파크 쇼핑몰 청주 스파이스 아울렛을 주목하고 있다.
특히 청주는 신 행정수도 이전과 관련된 투자열기가 가속화되면서 더욱 주목 받는 곳이기도 하다.
청주가 입지적인 측면에서도 인구가 대거 유입되고 있다. 투자자들의 투자문의가 쇄도하는 등 성장 발전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청주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으며 청주지역 뿐만 아니라 조치원 진천 연기 등 주변 충청 100만 상권의 중심지가 될 것이다.
여타 상권에서 개발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오는 9월 본격 오픈이 예정된 청주 스파이스 아울렛타운은 연 13% 임대수익확정으로 투자가용이 할 것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행정수도 후보지 확정 후 충청 전 지역의 투자열풍으로 미래가치가 수직 상승되고 있다. 토지와 건물 개발 등기제를 통한 안정성확보와 토지매입 건축인허가를 마무리했다. 분양후 등기이전이 완료되며 이는 한국토지신탁의 공신력 있는 자금관리가 뒷받침된다.
토지지분의 1대 1 등기분양을 마감할 수 있는 이곳에 최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