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뉴브랜드]‘막스카라’ 가두상권 돌풍예고
모던테이스트 여성볼륨 커리어 캐주얼 선봬
2004-08-09 한선희
아웃소싱 기반 고감도 중저가 주무기
‘카라임플런트’의 SBF.INC (대표 도종현)가 최고의 가치를 모토로한 중가 여성복 ‘막스카라(maxkarra)’를 전격 런칭한다.
오는 10월 첫 매장 오픈을 앞둔 ‘막스카라’는 스마트소비시대의 뉴비전을 제안한다.
전상기 상무는 “최고급 유통인 백화점과 중국에서의 ‘카라’의 성공에 이어 대리점을 전문으로 전개할 ‘막스카라’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카라’는 명품지향의 고감도 럭셔리 커리어캐주얼로 전개하고 ‘막스카라’는 고감도 스타일링을 접목한 합리적 가격의 여성 볼륨 커리어브랜드로 정착시킨다는 것.
모던 테이스트를 풍부한 색감과 하이퀄리티 소재로 현대적인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풀어낸다는데 ‘막스카라’의 기획방향을 잡았다.
‘막스카라’의 막스라는 단어를 통해 ‘최고, 가장 효과적인, 극대화하다’ 등의 의미를 표방, ‘최대한 많은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인 셀프 스타일링을 완전하게 만족시켜준다’라는 전략을 펼친다.
SBF.INC의 모체가 탄탄한 소재업체 한성인 만큼 최고의 소재를 아웃소싱해 ‘카라’의 고감도 스타일링을 입혀 가장 저렴하게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가격대도 퀄리티 대비 초저가 전략.
2만9천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를 전개하며 기존 중저가 시장이 가격인하정책만 고수한데 비해 최고의 브랜드력으로 승부수를 펼쳤다.
최근 몇 년간 고감도 캐릭터 브랜드들의 대거 부도 및 브랜드 정리로 고배를 마신 대리점주들에게 ‘막스카라’는 고가 브랜드의 가치와 합리적 가격으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