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존]딤, 장폴고티에 향수와 공동 마케팅 ...외
딤, 장폴고티에 향수와 공동 마케팅
SL&D(대표 김정현, 권영규)의 프랑스 언더웨어 ‘딤’이 장폴고티에의 ‘뉴클래식 오드퍼퓸’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롯데 본점에서 ‘딤’ 구매고객이 장폴고티에 향수매장을 방문시 ‘뉴클래식 오드퍼품’ 1.2ml 샘플을 증정하는 것.
또 장폴고티에의 신제품 ‘뉴클래식 오드퍼품’을 100ml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딤’의 스트링 팬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딤’ 상품권을 나눠준다.
‘딤’은 이번 F/W 바이올렛과 퍼플을 주요 컬러로 컨셉별 다양한 라인을 전개한다.
세계최초로 완전 무봉제 제품을 선보인 브랜드답게 착용감이 뛰어난 ‘바디터치’, 내추럴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풍기는 ‘수블림’, 감각적인 ‘디암스’ 등 테마를 전개한다.
또 디자이너 ‘장폴노트’를 영입해 상반기에 출시했던 ‘폴앤조’와 함께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GSGM, 총 5천만원 상당 경품 행사
GSGM(대표 이진순)이 추석맞이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전국의 GSGM 산하 5개 브랜드 35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구매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줄 예정이다.
1등부터 5등까지 총 5천만원 상당의 현대 클릭 자동차, 대형 냉장고, 디지털 와이드 TV, 최고급 드럼세탁기, GSGM의류상품권이 제공된다. 추첨은 ‘체이스컬트’ 전속모델이면서 현재 작은아씨들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탤런트 이윤미 팬사인회와 함께 진행된다. 오는 10월 8일 경찰청의 협조를 받아 에버랜드에서 공정하게 추첨될 예정이다.
버커루, 프리미어 한국판에 홍보과시
버커루가 미니프리미어지에 이미지협찬을 통한 문화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연령대를 망라한 영화 붐에 편승 버커루는 세계적인 영화월간지 프리미어 한국판을 통해 다양한 트렌디 정통데님을 비주얼로 내세워 광고하고 있는 것.
지난 상반기에도 이같은 홍보력으로 상당한 브랜드 매니아를 확보한 버커루는 이번에도 이같은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보여줌으로 영화와 함께한다는 것. 문화 속에서 버커루는 상반기 와이드벅에 이어 올시즌 버진을 내놓고 여성층 공략에 매진하고 있다.
옴파로스, 감도높은 세련미 추구
에스지위카스(대표 김평원)의 ‘옴파로스’가 상품력 업그레이드와 함께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옴파로스’는 올 추동 편암함 속의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해 트래디셔널 바탕의 트렌디한 세련미를 주력으로 했다.
스포티한 감성 및 여성라인 강화가 이번 시즌의 주요 변화 포인트.
‘옴피로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레트로 무드와 시즌 트렌드인 스포티즘을 자연스럽게 믹스 매치, 고급스러움이 활동성과 결합돼 감도 높은 세련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는 또한 차별화된 변신을 시도한 광고컨셉과 어우러져 소비자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옴파로스’는 올 F/W ‘ESCAPE’이라는 광고컨셉으로 탈출을 꿈꾸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욕구를 표현했다. 메인 모델인 원빈, 강혜정의 내면연기와 역동적인 포즈에서 런칭 15년차를 맞는 ‘옴파로스’의 적극적인 마인드를 읽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파주 쇼핑몰 ‘이채’ 18일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