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기업]전자파·스트레스 ‘싹~’
진우상역, 첨단섬유소재 ‘비아필’ 화제
보온·신축성 기본…항균·방취는 덤
현대인들은 첨단의 이기가 낳은 전자파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이러한 적들을 물리치는 섬유소재가 국내 보급된다.
진우상역(대표 김진홍)은 벨기에산 비아필(VIAFIL)을 직수입 전개한다. 폴리올레핀계열 원사로 각종스트레스제거에 효과적이며, 보온성과 신축성 오염방지는 물론 전자파차단과 항균 방취, 여기에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섬유다.
이 회사 김 진홍사장은 “자연보다는 인공적인 환경에 둘러싸인 사람들은 각종 전자파와 너무도 많은 스트레스를 우리 몸에 지니고 있다”며 “이러한 스트레스와 전자파들은 많은 병증을 유발하게 되며 더욱이 질병에 쉽게 감염되는 등 성인병을 유발케 되는 배경이 된다”고 강조하며 좋은 원사로 잘 극복되기를 기대했다.
예를 들어, 일반 성인 남성은 +20의 수치를, 여성을 20의 수치를 띠어야 정상이나 ( 농부 등은 정상수치) 전자파,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은 약 80%가 이 수치를 넘어, 남성은 +40,여성은 0의 수치를 띠어 신체의 균형을 잃고 각종 질병에 노출되게 된다(AATCC, American Anti Bacteria Test 시험의 근거)
VIAFIL은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폴리올레핀 원사의 브랜드다. 각종 전자파와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롭게 건강한 삶을 유지하도록 하여 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
음 전기적 성질로 제품 착용 시 작업 도중 우리 신체에서 발생되는 양전기를 완충시켜 준다. 음이온은 운동시 근육의 진동을 감소시키고 에너지를 극대하여 운동결과를 향상시키며, 음이온의 축적은 모든 장기에 영향을 좋게 끼친다.
스트레스 감소와 몸의 밸런스(극성)를 잡아주는 주요한 기능 외에 비아필은 그 원사구조상 어떠한 것도 흡수하지 않으므로 박테리아 등의 서식을 근본적으로 차단한다.
특히 VIAFIL 원사는 코어얀 자체가 그 기능을 잘 발휘하므로 현존의 안티 박테리아성의 원사보다 우수하다.
특히 비아필은 현존하는 섬유 중에서 가장 질긴 원사 중의 하나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0. 91 gr/cm3 무게의 초경량 원사로서 스포츠웨어 및 언더웨어, 이지웨어 등에 적합한 원사이다.
비아필은 각종 면사 모사 실크등과 혼방하거나 교직해도 뛰어난 효과가 발휘되며 사종으로는 70데이어와 100데니어 등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