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슈즈 ‘LnA에어’ 신어봐요
스완비전, 공기순환 펌프…착화감 최적
2005-10-28 강지선
스완비전(대표 이수환)의 ‘LnA’가 웰빙 트렌드와 연계한 기능성 슈즈 전개로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LnA 에어’ 슈즈는 슈즈내 공기 삽입을 이용, 보행자의 착화감을 쾌적하게 만드는 기능을 갖고 있다.
외부 공기 주입에 의한 기능 보강이 아닌 보행시 신발 밑창에 내장된 공기 순환펌프에 의해 자동으로 조절되는게 특징적이다.
LnA측은 밑창 부분의 공기펌프에 따라 외부의 신선한 공기는 신발 내부에 채워지고 보행자의 신발이 땅에 닿을 때 압력이 가해지면 순환펌프에 저장된 공기가 신발 외부로 강제 배출시켜 내부와 외부의 공기를 순환시킴으로 신발의 악취 제거 및 무좀예방 등에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또 신발의 보디부분과 슈패드 등에 아주 작은 무기질 금속 이온에 의해 만들어진 항균성 물질은 하이테크 나노 물질 영구적인 자석과 탄성있는 접착제 등을 함유시켜 세균의 자생을 억제, 인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공기 순환과 기압에 의한 발 맛사지 효과 및 발의 피로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LnA측은 이번 시즌 남성화만 전개30대 중반이후의 남성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에어 슈즈를 내년 S/S 시즌 여성화도 함께 진행해 웰빙 트렌드와 연계한 기능성 슈즈의 매출 향상을 도모할 방침이다.